알수없음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오예스보다 덜 좋아해서 사놓는 초코파이
오예스는 너무 많이 먹게돼서
대신 초코파이는 딱 한두개먹고 끝낼정도의
적당한 달콤함과 포만감을 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