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게타C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게타C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게타C
리뷰21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7
감기 부분이 있길래 전복 한 팩 사다가
내장까지 전부 넣었다.
인스턴트팟에 참기름에 전복 볶다가 불린 쌀과 내장 한꺼번에 넣고 죽 15분 했더니 맛나고 비쥬얼도 좋고. 영양식.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