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탱이이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곰탱이이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곰탱이이이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1
부드러운 식감에 물이 안나오도록 바싹 튀어나온
뒤 양념을 뿌려서 매콤하고 간장맛이 어울려 져서 맛이있어요 감사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곰탱이이이
리뷰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