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7
야키니쿠로 외식했어요. 동네 야키니쿠 전문점 ‘우희‘에서 식사했어요. 분위기 내고 싶은날 가는 곳으로 맛은 기본, 사이드 메뉴도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0g)
170kcal
GS25야끼니꾸 볼
5.0(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