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7
양갈비전문점에서 먹은 징기스칸 양갈비입니다. 저는 특히 고기 기름에 구워진 야채를 정말 좋아해요! 항상 리필해서 먹는답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