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차돌박이는 소의 섬겹부분인것 같아요
차돌박이는 기름기가 좀 많아서 고소하지만
많이 먹으면 느끼해져서 와사비랑 먹는 걸 좋아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맘모스공주
리뷰524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