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파미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미파미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미파미
리뷰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단풍 구경 갔다가 근처에서 점심으로 칼국수를 먹었어요.
콧물이 깔끔 하면서 간도 잘 되어 있고 면발도 참 맛있었어요.
베테랑 칼국수랑 약간 비슷 했던 것 같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파미파미
리뷰79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