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7
육회입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 봤는데요. 솔직히 생으로 먹는 고기는 별로였어요. 양념맛으로 먹는 기분이었고 식감도 별로였고, 다른사람들은 맛있다고 하는데 전 다시 먹을 일이 없을 것 같았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몽투
리뷰295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