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8
능이백숙이에요 능이버섯을 넣어 국물이 향이 좋고 보양식으로 최고에요 푹삶아서 질기지않고 다먹고 나서 죽도 만들어 먹으면 넘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8g)
710kcal
노브랜드능이백숙
4.9(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