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05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05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05
리뷰24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8
더블새우버거를 한입가득 먹으면 고소하고 새우단맛의 풍미가 가득하게 느껴져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패티가 2장이라서 진한 새우맛이 기분을 업시켜 주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