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099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099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0992
리뷰1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8
두부조림을 했습니다 두부를 소금에 절여 놓고 야채를 준비함 무 표고버섯 양파 대파 청량고추등 야채를 쓸고 두부는 지지고 다시물에 동전육수를 넣고 끓이다가 두부 야채순으로 끓임 맛은 굿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