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8
톳전복죽입니다. 전복 내장도 버리지 않고 죽 만드는데 활용하였습니다. 거기에 톳을 첨가하며 씹는 맛도 있습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