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01
저녁반찬으로 두부조림을 했습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이라 자주 해먹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맛나게 저녁 먹고 운동도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255845
리뷰28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