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삼촌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삼촌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삼촌
리뷰2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8
엄마가 보내주신 열무김치와 콩나물 당근 과 함께 참기름 들깨가루 함께 석석비벼주고 광천김에 쌓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
짱구삼촌
리뷰29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