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8
돼지고기 특수부위인 가브리살을 사와서
구워 먹었어요
고소한게 고기맛이 아주 좋습니다
부추무침을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
철보기
리뷰549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