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999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wan9992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wan9992
리뷰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8
흰 쌀밥도 좋지만, 혈당과 건강을 생각하면 잡곡밥이 좋습니다. 잡곡밥은 꼭 30분 이상 불려서 하는게 부드럽고 맛있는것 같습니다. 잡곡이 톡톡 씹히는게 식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