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뚜기 진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뚜기 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8
오뚜기 진짜장을 끓여 먹었어요. 진짬뽕만 먹어보고 진짜장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짭짤달달하니 한 끼 맛있게 때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530kcal
오뚜기진짜장
4.8(리뷰 20개)
·식단기록90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135g)
530kcal
오뚜기진짜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