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사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까사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까사줘
리뷰2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8
남친이랑 맛있는 저녁식사 했어요. 유부초밥이랑 튀김우동 따뜻하게 데워멐었어요. 찰밥이라 식감이 마음에 들어요. 둘만먹을땐 싱거웠는데 단무지랑 같이먹으니 간이 딱 맞아요. 야채호빵 반으로 갈라서 나눠먹었어요. 후식으로 골드키위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