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8
점심으로 도시락을 시켰어요
돼지불고기가 왔었는데
육질이 부드럽고 간도 적당잘맞고 매콤하니 맛있어모 점심을 맛있게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