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8
작지만 알찬 소시지..ㅎ 제 입에 딱이에요~ 허브가루까지 뿌리면 밖에 파는 맥줏집 안주 같아용ㅎㅎ 너무 맛있어 웅스빌 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