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홈플러스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29
아침에 따뜻하게스프 끓여서 먹었어요. 양송이 스프인데 부드럽게 먹을 수 있으니 아침에 먹기 좋은것 같아요. 맛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4.7(리뷰 30개)
·식단기록392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8g)
70kcal
홈플러스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