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만큼귀여운여자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찬또만큼귀여운여자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찬또만큼귀여운여자
리뷰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9
야채곱창 먹고싶어서 외식했습니다
가끔은 소곱창보다 이런 맵게 볶은 기름기 적은
돼지곱창도 너무너무 맛있거든요
당면도 킥이고
안주로 짱.. 복음밥 못먹고와서 너무 후회되는..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