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9
양반 쇠고기 죽을 먹었어요. 딱 맞은 1인분으로 되어있어서 먹기 좋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만 돌리면 되니 간편하고 좋아요. 몸이 안 좋을 때 1개씩 꺼내 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