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설탕. 묻은. 도너츠는 아니지만 딸기맛이. 나는 도너츠로 간식으로. 먹었어요 아주. 촉촉하지는 않지만 달달하고 고소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엘리시온
리뷰305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