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9
용산 소금빵 맛집 오시오의 프렌치 소금빵이에요
설탕을 브륄레로 입혀 겉은 살짝 바삭하고, 달달해요!
밑면은 바삭하고 버터 풍미 잘 살아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