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30
1. 전복이 많았고 씹히는 맛이 좋았음
2. 양과 포장상태 둘다 좋았음
3. 매장가서 직접 먹음
4. 재구매 의사 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