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냉장죽이라 유통기간이 그리 길진않아요..간도 입에 딱맞고 아침으로 먹으면 속이 편하고 든든해요..고기랑야채가 적당히 들어있어서 영양밸런스도 좋을듯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