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30
리챔입니다
저는 스팸보다 덜짠 리챔을 좋아합니다
김에 밥올리고 리챔구워 올리면
애기김밥해먹기 좋습니다
집에 쟁여두고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