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737592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737592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737592
리뷰2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1
오랜만에 먹는 차돌박이 구이🫶 그냥 돌판에 바로 바로 구워먹으니 간편하고 빨리 익어서 금방 먹을 수 있는 차돌박이. 적당히 기름진 맛이 너무 좋았다. 굿굿👍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