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맛있는 곱창구이 먹으러 갔습니다. 곱창을 좋아하는데 칼로리도 높고 기름기도 많아서 자주 먹지는 못합니다. 맛있게 구워서 먹으니 고소하고 배불리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주여니2
리뷰5656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