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여기 어묵 가격도 괜찮고 어묵 자체도 맛있어요!
쫀득한 어묵 맛이 좋아서 그냥 먹기듀 합니다
어묵볶음으로도 맛있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