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빵으로 그릇을 만들고 안에 크림소스와 면을 넣은 빠네에요
크림수프의 부드러움과 빵까지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