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1
두부조림을 반찬으로 국물 자작하게 있게 지저보니 조림이지만 찌개처럼 국물도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추운날엔 국물도 좋잖아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