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들기름에 두부를 구워서 파, 마늘, 간장등의 양념으로 조린 두부조림입니다.
두부가 다이어트에도 좋고 밥에 비벼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데준
리뷰44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