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이즈니 이즈니 무염버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이즈니 이즈니 무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06 작성일자 25.12.01
빵이 발라먹음 맛있어요
갓 구운 빵에 버터 올려먹으면 고소하니 찐맛입니다
풍미가 좋은 무염버터라 빵에 잘어울랴요!!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g)
74kcal
이즈니이즈니 무염버터
5.0(리뷰 4개)
·식단기록24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0g)
74kcal
이즈니이즈니 무염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