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1
와 역대급으로 맛있었던 차돌박이입니다.
기름기 좔좔 차돌박이 왜이렇게 맛있는지요.
상추에 싸먹으면 천상의 맛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고기예요. 💕
짱 맛있음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지니자낭
리뷰589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