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1
가끔씩 생각날때 도너츠 사먹고 합니다..
주문받으면 바로. 빵을만드니까 좋은거같아요
미리 빵을 대량 만들어 놓고. 파는게 아니라
주문받는 즉시. 빵을 만드니까. 위생상 믿음이 가는거 같아요. 도너츠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