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1
최애 음식중 하나인 콩국수 입니다
너무너무 고소하고 한그릇 먹으면 정말 든든합니다
열무김치 하나만 곁들이면 정말 최고입니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