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01 작성일자 25.12.01
가브리살로 수육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일반 삼겹살로 수육을 할 때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고소한 수육이 완성되었어요.. 가브리살 수육만 먹어도 맛있지만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김치와 먹어주면 느끼한 맛도 잡히고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