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찐찐님의 톳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찐찐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찐찐
리뷰3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2
죽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톳나물 무침. 바다향이 나는 양념이 슴슴하고 톳 식감이 오독하지 않았다 데치지 않고 그대로 무쳐서 그런듯.
#일반식 #점심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
정찐찐
리뷰363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