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10
우육탕면을 처음 먹었는데 국물맛은 쌀국수 국물맛과 비슷해요.
육향이 진하게 우러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량은 많은데 면량이 살짝 부족해서 아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희님
리뷰1917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