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점심으로 뷔페가서 볶음우동과 연어로
푸드파이터 찍었습니다
은근 뷔페 볶음우동이 맛있는거 아시죠
해물이많이들어갈수록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