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10
두부조림도 은근히 밥 한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밥도둑 같아요.. 매콤 칼칼하면서도 달짝지근하게 양념장을 만들어 졸여내면 다른 반찬 없이도 맛있게 밥을 먹을 수 있어요! 밥에 두부조림 넣고 쓱싹쓱싹 비벼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