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잉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누잉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누잉
리뷰23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2
잘게 썬 양파와 참치를 넣은 두부조림으로
보글보글 칼칼하게 조려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밥위에 올려 비벼 먹음 꿀맛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아누잉
리뷰23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