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킴님의 송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나킴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나킴
리뷰19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2
평창에서 먹은 송어회 입니다
연어보다 기름기 덜하고 담백해요
야채랑 초장 콩가루 참기름 넣고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으니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
으나킴
리뷰194

100g(100g)
121kcal
송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