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2
오늘 저녁은 반찬으로 두부조림을 했습니다.
두부는 가격도 저렴한데 영양도 좋아서 가성비가 참 좋습니다.
양파랑 대파, 마늘, 간장 넣고 조렸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빅이닝
리뷰50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