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2
빵엔 역시 우유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서울우유 항상 믿고 먹고 있어요 샌드위치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알수없음
리뷰648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