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2
유부초밥을 스팸을 추가로 더 넣어서 먹었더니 훨씬 맛있네요. 새콤 달콤 짭잘까지 맛이 좋아요. 보통 떡볶이하면 유부초밥을 같이 해먹는데 만드는데 간편하고 항상 맛있어요. 유부초밥은 미리미리 냉장고에 자주 비치해 놓는 편이네요.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