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오븐에 빠진 닭 오빠닭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오븐에 빠진 닭 오빠닭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2
오빠닭가슴살스테이크를 후라이팬에 살짝 굽든지 아니면 전자렌지에 데워도 좋다.
다이어트식으로 먹으려면 야채와 먹으면 되고 밥과 먹으려면 쌈장과 채소를 같이 먹으면 따봉!!!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5kcal
오븐에 빠진 닭오빠닭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스테이크
5.0(리뷰 3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