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2
오늘의 저녁메뉴는 두부조림!
두부 한모에 양파를 듬뿍 듬뿍 넣어서 조렸어요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 좋아요~~
남아서 밀폐용기에 담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티나로사
리뷰45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